|토탈뷰티아트학과 재학생 학생부부문 25명 참가

|대상, 국회의원상, 금상, 은상, imbc 우수상 등 우수한 성적 거둬

▲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제18회 월드뷰티&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자 사진
▲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제18회 월드뷰티&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자 사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김남연) 재학생 25명이 지난 28일 서울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린 ‘제18회 월드뷰티&디자인 국제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에 참가했다.

사단법인 월드뷰티아트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한 공모전은 2014년을 시작으로 올해 18회째를 맞은 뷰티 미용계의 대표 해외 전시 프로젝트 경연 대회다.

이번 공모전에서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재학생 25명이 학생부에 참가해 대상, 국회의원상, 금상, 은상, imbc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 일반종목 헤어(크리에이티브창작) 국회의원상 김상희(21학번) ▲ 일반종목 메이크업(공작아트) 부문 국회의원상 오은교(22학번) ▲ 일반종목 헤어(크리에이티브창작)부문 국회의원상 이가연(22학번) ▲ 일반종목 메이크업(환타지) 부문 금상 이혜주(20학번) ▲ 일반종목 헤어(모발공예) 부문 금상 김민성(21학번) ▲ 일반종목 메이크업(아트마스크) 부문 은상 구민선(22학번) ▲ 일반종목 헤어(크리에이티브창작) 부문 은상 정주연(22학번) ▲ 일반종목 메이크업(바디페인팅) 부문 동상 한규리(20학번) ▲ 일반종목 메이크업(캐릭터) 부문 imbc 우수상 최미성(22학번)이 수상하는 등 다수의 참가 부문에서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는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정시모집을 오는 2월 16일(목)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