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듀피디
사진제공- 에듀피디

에듀피디가 2023년 산업보건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차 필기 전 과목 범위를 완벽 반영한 ‘1차 합격패키지’ 강좌와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산업보건지도사 ‘1차 합격패키지’는 1차 필기시험 전 과목 ‘이론+문풀+기출’ 구성으로 기획된 연계형 학습 강좌로, 용어의 개념부터 핵심 이론 정리 및 상세한 선지 분석을 제공하는 문제 풀이까지 탄력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피디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산업보건지도사와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의 공통 1차 시험과목인 ‘기업진단·지도’는 제3편의 출제 범위가 두 시험에서 상이하게 출제되기 때문에 ‘산업보건지도사 출제 범위에 맞춰진 강의’로 준비하는 것이 권장된다”라며 “에듀피디의 산업보건지도사 1차 합격패키지는 전 과목 실제 시험의 출제경향과 범위를 완벽 반영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2022년 최신 기출문제를 포함해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 및 상세 해설을 제공하는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 스스로 빈출 문항을 분석하고, 출제 방향에 부합하는 올바른 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차 합격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약 90% 할인을 지원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불합격 시 60일 1회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정재수, 전나훈 교수가 맡아 공학적 개념 및 산업위생 보건기준과 산업안전보건법규의 주요 개념을 집약해 주는 적중률 높은 강의 진행과 함께 ‘365일 실시간 직접 답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강생은 ‘과목별 학습방법’, ‘교재 관련 질문‘ 등 학습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정재수 교수와의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하여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