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 및 시몬스 맨션에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를 도입하고 푸짐한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소비자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적립 혜택을 얻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은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말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 5,000포인트가 적립돼 총 7만 5,000포인트가 쌓인다.

시몬스 침대가 현재 진행 중인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전환할 수도 있다. 네이버페이 22포인트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로 환산되는데, 네이버페이 신한카드를 활용해 뷰티레스트 윌리엄(LK사이즈 기준)을 구매할 경우 최대 6,100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한 셈이다.

특히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혜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전개 중인 시몬스의 ‘패밀리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여기에 전국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36개월간 단 한 푼의 이자도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네이버페이 외에도 최근 구매 트렌드 떠오른 ‘애플페이’를 시행한 것은 물론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다양한 간편결제 옵션을 마련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