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듀피디
사진제공= 에듀피디

[문학뉴스=김혜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3년 1월 20일(금) 시행 예정인 제63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개정 7판 모의고사 문제집을 전격 출간했다.

에듀피디의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개정 7판은 교재는 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최신 시험경향과 출제 비중 및 난이도를 반영해 출제가 유력한 핵심 문제만을 선별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 출제 유형을 수록한 총 7회분의 기출 예상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한 회당 295문제, 1일 1회 분량으로 7일 동안 시간 안배를 고려한 문제풀이 및 오답 체크 학습을 실제 시험과 유사한 조건에서 집중적으로 반복할 수 있어 시험 막바지 실전 감각 향상에 가장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에듀피디의 간호사국가고시 전임 양진이, 한은경, 최현주 교수로 구성된 수험 출판 연구진은 최근 국시 시험의 출제 트렌드를 반영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항을 개발하였으며, 최근 간호사국시에 다수 등장하는 질환의 특이적인 증상에 따른 ‘간호중재 문제’ 및 증상과 간호 상황에 대한 ‘우선순위 문제’에 대비하기 좋은 문제집이다.

또한 수험생들의 학습 편의를 위해 분권 처리한 해설집에는 정답은 물론 문제의 각 선지 별 오답의 이유와 문제 의도를 상세하게 풀어줌은 물론 그림과 도표 등과 함께 제시되어 있다.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개정 7판 모의고사 수험서는 오는 11월 2일(수) 정식 출간되며, 교재 구매는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