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엠마슬립코리아
사진제공 = 엠마슬립코리아

 

‘엠마슬립코리아 유한회사(Emma Sleep)(대표 마누엘 뮐러 MANUEL MULLER)’가 지난 10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고객만족 매트리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엠마슬립은 프랑크푸르트에서 창립됐으며, 독일과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으로 인정받으며 전세계 25개국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무엇보다 최고의 매트리스 전문가들로 구성된 개발팀과 함께 꾸준한 혁신 및 기술 개발, 테스트 등을 통해 각국에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독일 기술의 고품질 메모리폼을 자랑하는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유럽 최다 수상, 친환경 인증, 라돈 안전 등 다양한 장점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높은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진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무료배송(지정배송 가능) 그리고 100일 체험(무상 환불), 10년 보증(무상 교환) 등을 보장하고 있다.

이러한 점은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가장 많은 신뢰를 받은 브랜드가 각 분야에 걸맞는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 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엠마슬립코리아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과 지지와 신뢰 덕분에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숙면을 취하실 수 있도록 좋은 매트리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엠마슬립코리아는 해당 사이트 방문으로 만나볼 수 있다.